극장에서 | 여기저기 | 만화가게 | 아무거나 | 사진일기 | 표지모음 | 초기화면


  blanc(2010-08-26 22:09:53, Hit : 2161, Vote : 504
 왔다....

1. 한국에 왔다. 사람들이 기분이 어떠냐고 묻는데, 어떻긴..그냥 얼떨떨하고 정신이 없지.
그래서인지 생각보다는 위화감이 별로 없네. 어제까지 있던 것처럼.
그리고 8월초에 겪은 버라이어티한 상황들이 다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다.
뭐 암튼 무사히 과정을 다 마쳤고, 불가능하리라 여겨지는 일도 그냥 버티면 다 되더라..
이런 교훈을 얻었다. -.-;;; 쳇, 이것보다는 좀 더 성취감을 느낄 줄 알았는데.

2. 여름방학 특집으로 후지에서 낮시간에 한류 드라마를 줄줄이 해줬는데
환상의 커플-김삼순-미남이시네요-커피프린스
로 이어지는 정말 훌륭한 라인업이었다.
'김삼순'과 '커피프린스'는 이미 봤으므로 소문으로만 듣던 홍자매 드라마 두 편을 연달아 봤는데
너무너무 즐거웠다.
구성이나 캐릭터 개그센스까지 완벽하게 재미있던 '환상의 커플'에 이어 '미남이시네요'의
90년대 만화세계에 빠져있다보니 막 한국 드라마가 훌륭하게 느껴지네.
그래, 한국에 가도 즐거운 일이 있어!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환상의 커플에서 한예슬의 '싸가지' 이미지를 너무도 사랑스럽게 승화시키더니, '미남'에선 '허세 근석'을 이렇게 귀엽게 재창조하다니..아아 근석아 너 너무 귀엽고, 연기도 잘하고, 키도 크고, 몸매도 예쁘고,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하고, 듣자하니 팬서비스도 끝내주고, 장사도 뭔지 알고, 배우로서의 자의식도 뚜렷한듯 한데... 그 코에는 대체 뭘 넣은거니. 옆모습이 나올때마다 흠칫흠칫 했다.
근데 중국에서는 암튼 인기가 좋은 모양이야. 일본인들도 좋아하지만, 나한테 작년부터 '미남이시네요'를 들이대며 난리를 쳤던건 타이완 유학생이었고, 장근석 팬이라고 하던 베이징 출신 j양은 내가 후지에서 해준다고 하자 '너무 많이 봐서 이제 다음에 무슨 장면이 나오는지 다 알아'라고..

3. 살림은, 텔레비전을 3150엔 내고 버린것 말고는 대략 잘 정리.
A씨를 잘 꼬셔서 방을 넘기고 살림도 다 넘겼다. 어차피 가져갈 수 없는걸 다 넘기면서 돈을 너무 많이 받았나 싶기도 하지만, A씨는 정말 기뻐 보였고, 거래에 만족한 것 같았으니 다행이다.
이것저것 덤도 잔뜩 줬다고.
옆방 Y에게도 이것저것 (내가 보기엔) 좋은 거 많이 줬으니까 막판에 현관 앞에 쓰레기를 잔뜩 늘린 것은 용서해 주길.

4.하우스메이트 Y에게는 사실 1년간 참 많은 신세를 졌고, 그래서 가끔 Y가 좋아하는 한국요리를 해주기도 했지만, 사실 이 아가씨는 내가 만난 일본인 중 제일 특이한 사람에 꼽힌다. 정말이지 일본인 같은 구석이 이렇게 없을수가. 수 많은 엽기적 대화가 오갔는데 몇주 전에 한 대화는 백미다.
논문 수정고를 내놓고 일주일후에 있을 2차 심사전날까지 고향(나가사키)에 다녀온다고 가더니만 심사 당일 새벽 2시가 되도록 돌아오는 기척이 없다. 오늘이 심사가 아니었나 하고 잠들었는데 다음날 일어나보니 돌아와 있더라고. 며칠 후..

나; 월요일날 몇시에 돌아온거야? 그 날 심사였던거 맞아?
Y; 응 아침 5시에 들어와서 오후에 심사 잘 받았어.
나; 5시에 돌아온거면...뭘 타고 온거야? (비행기는 아니고..신칸센도 그 시간엔 안 다닐텐데)
Y; 세이슌 18(*하루동안 보통 열차를 마음대로 탈 수 있는 티켓. 5회 세트에 11500엔)를 써서 왔지.
나; 나가사키에서 도쿄까지 세이슌18로 왔다고라고라? 대체 몇 시간이 걸린거야?
Y;(해맑게) 23시간! 아침 6시에 집에서 나와서 다음날 아침 5시에 도착했으니까.
나; 중간에 갈아타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오래 걸렸어? 23시간이나 걸린단말이야?
Y ; 아니, 보통 10분 정도였어. 2분 정도밖에 없는 역도 있어서 식사는 전부 주먹밥으로 차안에서 해결하고 화장실도 다 기차에서 갔어. 마지막에 기후에서 밤 11시에 야간열차 탈때까지 계속 갈아탔지.
나; 그게 인간이 할 짓이냐...대체 몇번이나 갈아타야하는데
Y; 11번. 난 학부때부터 많이 해 봐서 이제 시간표 없이도 할 수 있어. 음하하
나;........
Y ; 세이슌18 두장 써서 왔으니까 4천 6백엔에 왔어. 좋지? 신칸센으로 오면 2만엔도 넘게 들텐데.
나; 그래도 너무 힘들잖아.
Y; 어차피 신칸센 타려면 하카타까지 2시간 보통열차 타고 나와야되고, 하카타에서 도쿄까지 4시간 걸리니까 6시간이나 걸린단 말야. 그러니까 마찬가지야.
나; (어떻게 6시간과 23시간이 같단 말이냐;;)
Y ; 룰루 티켓 3장 남았다..이거 가지고 어디갈까나...

다음엔 저거 가지고 홋카이도에 갈거 같아서 무서운 Y양이다.  



sena (2010-09-02 13:09:01)  
귀국환영! 한숨 돌리시고 시간 나시면 연락주세요. :-)
blanc (2010-09-02 18:20:43)  
제주도에서 잘 놀고 오신 모양이오. 담주쯤 연락 드리겠소.
첫비행 (2010-09-07 08:24:03)  
귀국 환영입니다!! 무사히 잘 들어오신 것 같네요.^^ 환영 겸, 감사 겸, 밥 사 드릴 기회 한 번 주시면 좋겠습니다.
blanc (2010-09-07 13:04:26)  
감사합니다. 첫비행님 뵙는거야 대환영입니다만, 감사는요..
암튼 서울 오시면 만난거나 먹으러 갑시다요.
xian (2010-09-27 21:33:45)  
우와~ 환영이에요~ :) 저도 시간나신다면 같이 차라도 한잔 하고 싶어요! (데이트신청)
blanc (2010-09-28 10:34:38)  
오맛 데이트라니 ^///^ 저야 시간 많지요.

번개로 만난 여러분 반가웠습니다! [4]
근황.. [2]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zero